본문 바로가기

별이되어버린나/AV뉴스

타치바나 하루미 立花はるみ X 시라이시 마리나 白石茉莉奈 콜라보작품!

타치바나 하루미 立花はるみ X  시라이시 마리나 白石茉莉奈 가 함께 참여한 콜라보 작품이 11월 발매 됩니다


아이디어 포켓의 대표시리즈 DC 와 SOD기획사 의 대표시리즈 매직미러 !!!!


타치바나 하루미 와 시라이시 마리나 콜라보 관련 기사 ㅡ> 바로보러가기



Ideapocket기획사 의 전속 배우 타치바나 하루미 !!!


SOD기획사 의 전속 배우 시라이시 마리나 !!!!


이 두명이 SOD X Ideapocket 콜라보 작품에 참여를 했습니다




두명의 배우가 같은 작품에 참여를 하면 정말 재밋을 것이라고 말했었는데요


정말 그게 이뤄졌네요 ㅎㅎㅎ


11월 19일 아이디어 포켓 에서 나오는 ipz649 은 SOD기획사 의 매직미러호 이지만 아이디어 포켓 품번 을 지니고 나오네요 ㅎㅎ


뭔가 새롭네요 ㅎㅎㅎ


기대 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