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별이되어버린나/신인av배우정보

스즈미야 스즈 涼宮すず Suzu Suzumiya Teamzero 11월신인

스즈미야 스즈 涼宮すず Suzu Suzumiya Teamzero 11월신인 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


Teamzero기획사에서 11월신인 배우로 스즈미야 스즈 涼宮すず Suzu Suzumiya 를 데뷔 시킵니다


요리연구가 로 요리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그녀 가 av데뷔!!!



Teamzero 가 점점 전속 배우들구성을 제대로 갖춰 놓으려고 노력하는게 보이네요 ㅎㅎ



( TEAM-072 )


스즈미야 스즈 涼宮すず Suzu Suzumiya 가 Teamzero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것이라고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


11월신인av배우들은 상당히 좋은 배우들이 많네요 ㅎㅎㅎ


아래는 스즈미야 스즈 涼宮すず Suzu Suzumiya 가 만든 요리 몇개입니다


요리연구가 답네요 ㅎㅎ





정말 맛있어보이는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