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별이되어버린나/신인av배우정보

모리 마이리 森苺莉 Mairi Mori Alice JAPAN 12월신인

Alice JAPAN기획사 의 11월신인 배우로 모리 마이리  森苺莉 Mairi Mori 가 데뷔를 합니다


2015년 5월 착에로 데뷔 후 7개월만에 av데뷔를 하네요


앨리스재팬 에서 참 공들여서 키울 것 같네요 ㅎㅎㅎ


외모도 상당히 좋은 ㅎㅎ


약간 전효성 닮지 않았나요? ㅎㅎ 얼삣보면 그렇게 보이는 ㅎㅎ



모리 마이리  森苺莉 Mairi Mori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6년생이며 T155cm이고 82-58-85입니다



각 기획사 의 12월신인들은 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



일단 선발대로 Alice JAPAN기획사 의 신인 모리 마이리 였습니다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