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별이되어버린나/무수정발매정보

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11월무수정 정보

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11월 무수정 정보가 올라왔네요


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ㅎㅎ


아오이 소라 는 중국에서 인기 많아져서 av작품을 하지 않지만... 하타노 유이 는 꾸준하네요 ㅎㅎㅎ



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63cm이고 88-59-85입니다


 ( CWP-138 / CWPD-138 )


꾸준히 노모 와 유모 를 넘나들며 활약을 하고 있는 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!!!


아무리 인기가 많아져도 팬들을 위해서 노력하는게 보이네요 ㅎㅎ